티스토리 뷰

반응형

<코스트코 탐앤탐스 티요요거트파우더 딸기요거트 만드는법>


얼마전 알게된거 같은데요.한1-2년정도는 된거같아요. 

어느날 큰애랑 영화보고 커피숍에 가서 딸기요거트를 먹고나서는 너무 맛있다는 바람에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커피전문점에 가서 먹으려면 보통 작게잡아도 5000원이상이잖아요. 

먹고자할것도 없이 후루룩 하면 끝나는 경우도 있어서, 매번 사주기는 부담되어 알아보게 되었네요. 

딸기요거트를 집에서도 뚝딱!! 탐앤탐스 티요요거트파우더를 활용, 딸기요거트 만드는 방법!!입니다.



바로 티요요거트파우더만 있으면 가능한데요. 다른브랜드도 있겠지만, 코스트코갔는데 있어서 집어오게 되었구요. 

코스트코에는 탐앤탐스 티요요거트파우더가 있답니다. 집어온 이녀석만 있으면 언제든 딸기요거트 뚝딱!! 가능합니다. 

또한, 딸기도 제철지나고 나면 구하기 어렵지만, 냉동딸기로 만든다면 코스트코에 사시사철 준비되어있답니다.

2.72킬로를 지퍼락(이것도 코스트코에서 구매) 큰것에 담았더니 2봉지 나오네요.

사설이지만, 코스트코에서 장보기는 사실두렵기는 합니다. 



양이 많기때문에 냉동실이나 냉장고가 꽉찬경우에는 사도 넣어둘수도 없을정도로 양이 어마무시하지요. 

물론, 양에비하면 가격은 저렴한 편이긴 합니다만, 자신의 냉장고 상황에 따라 구매여부를 결정하셔야 할듯하긴 해요.

제가 코스트코 다녀보면서 느낀점은 몇가지 필요한것만 딱 사서 나오자는걸로 바뀌었어요. 

몇가지 집으면 10만원 단위는 훌쩍넘는것이 다반사죠. 하여, 최근에는 생수가 주 목적으로 바뀌었지만, 

요녀석은 일년에 한두번 정도구매하는거라 올여름을 맞아 아이들 간식으로 해줄겸 집어와봤네요. 

역시나 반응은 폭발적이었지요. 아이들 둘다 이제 초딩이 되다보니 둘다 잘먹네요. 

작은애는 작년까지만해도 별로 안좋아 하더니만 올해는 또 다르네요. 둘째 조차도 매우 만족해 하고 있어요.

사고나서 아침저녁으로 이것만 찾고 있네요. 질릴때까지 해주고나면 더이상 안먹는때가 오긴하더라구요.

티요요거트파우더도 아마 그리해야 할듯 해요. 

이번에 구매한 녀석들 가격공개 들어갑니다. 

* 요거트파우더 : 9,490원

* 냉동딸기 : 2.72kg  13,990원 입니다. 

파우더케이스에 만드는법도 다양하게 나와있는데요. 저희집에서는 진한과일맛으로 매번 먹고 있습니다. 

딸기양은 한번에 6-7알넣으라고 하는데요. 수입산이라 딸기 엄청큽니다. 

한 4-5알 정도만 넣어도 충분하구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6-7알넣고 갈아줍니다. 

맛은, 새콤달콤한데요. 맛이 매우 강한편이에요. 아마도 설탕이 많이 포함되어있는것 같다는 생각이 들긴합니다. 

이런것 싫어하는분들은 양조절 하면 될듯 한데요.  

<딸기요거트 만드는법-진한과일맛>

재료:딸기 6알(30~50g),얼음6개,우유 110ml, 요거트파우더 6숟가락

(계량수저는 파우더에같이 포함되어 있답니다.)

재료를 모두 믹서기에 넣고 갈기만 하면 끝납니다.



새콤달콤 딸기요거트 완성되었습니다. 

사진상으론, 별로 인거 같긴 하네요..맛은 참 좋아서, 애들은 너무 좋아해요.

사진못찍는것은 딱 봐도 알겠지요~? ㅋ넘어갑니다.

요즘 아침저녁으로 딸기요거트만 해달라고 하여 오늘아침에도 만들어 주었네요. 

오늘은 바나나도 넣었더니 더 맛있다며~

아침대신 먹고 가는 아이들입니다. 아이들 간식으론 쵝오인듯 해요. 

참고로, 제가 먹을때는 약간 신맛이 강해서 먹는데 조금 

부담스러운감이 없지않아 있어요. 또한 너무 달기도 하구요.

달고 신맛이 엄청 강하다는점은 구매시 참고하세요. 



또한, 믹서기는 약간 난장이 될수 있으며, 우유가 포함된것도 있지만, 

파우더가루가 약간 끈적거리는게 있어서인지, 

믹서기는 주방세제로 세척해주고 있답니다.(사실 우유없이, 

야채만 갈아마실때는 물로만 헹구기도 하는데 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이 좋아라하니, 코스트코 탐앤탐스 

티요요거트파우더 아이들간식으로는 딱인듯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